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선물추천 | 딸기, 사랑스러운 화이트데이를 위한 디저트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boxx in seoul 2022. 3. 6. 09:00

본문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이 맘때쯤 펼쳐지는 핑크 빛 향연. 겨울부터 봄이 오기 전까지 우리에게 설레임을 주는 과일, 딸기에 관한 이야기이다.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맞아 즐거운 시간을 준비하고 싶다면 이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유명 호텔들의 디저트 프로모션에 주목해 보자. 유독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사용해 선보이는 다채로운 디저트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의미있는 시간을 위한 낭만적인 딸기 디저트는 사랑하는 이의 눈과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 

 낭만적인 비주얼과 함께

디저트는 맛을 보기 앞서 눈으로 즐겨야 되는 법. 오직 한 가지 과일만을 사용해 선보이는 디저트가 이토록 특별하게 다가오는 이유는 색색의 분홍 딸기, 빨간 딸기, 하얀 딸기가 주는 낭만적인 비주얼 때문은 아닐까. 수준높은 서비스가 제공되는 공간에서 예쁘게 디스플레이된 딸기 메뉴들은 보는 것 만으로도 여심저격. 특히 각 호텔마다 시그니처 포토존이 존재해 특별한 기념일에 예쁜 추억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예약이 오픈 되자마자 금세 매진될 만큼 인기가 좋다고 하니 늦기 전에 미리 준비보자. 

 

Editor's picks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SALON De DDALKI With Barbie 
jw메리어트동대문
메리어트호텔
딸기뷔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출처:instagram/@oh_jinyoung,@snow__hite,)

당도 높은 제철 딸기와 디저트 핫푸드까지 준비되어 있는 뷔페 구성. 벌써 시즌 7을 맞이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릴적 가지고 놀던 '패션바비'가 컨셉이다. 인테리어는 블랙&골드. 소품 하나하나에서 바비와 관련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꽤 재미있는 공간이 되겠다. 잡지 표지 스타일의 포토 부스와 더 라운지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이 포인트. 마치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가 바비인형이 된 듯한 느낌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다.

기간 : 2021년 12월 4일 - 2022년 4월 30일
금액 : 주중 65,000원, 주말 69,000원 (성인 1인)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파크하얏트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출처:instagram/@parkhyattseoul)

만년설 딸기가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비교적 늦은 시간에도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고, 창 밖으로는 코엑스가 보이는 시티뷰가 펼쳐진다. 한가지 팁이라면 예약시 해가 지는 시간에 맞춰 창가자리를 미리 요청할 것. 다양한 시티뷰와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간 : 2021년 11월 29일  - 2022년 4월 3일
금액 : 64,000원 (1인), 2인부터 이용가능.(인원 추가시 5만원 추가, 4명시 2세트 주문)

 

그랜드 워커힐 더 파빌리온 - Lovely Strawberry 딸기 디저트 세트 
그랜드 워커힐 더 파빌리온
그랜드 워커힐 딸기 디저트
호텔 딸기 뷔페
그랜드 워커힐 딸기

(출처:instagram/@movimiento__j,@shryu17)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 에서 선보이는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딸기 디저트. 이번 시즌에서는 뷔페가 아닌 디저트 세트로 운영한다고 한다. 창 밖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뷰가 없다는 점은 아쉽지만, 메뉴 구성이 다양해 이용 시 선택의 폭을 높였다는 데에 큰 장점이 있다. 상큼한 생딸기의 풍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와 딸기 음료, 딸기 빙수, 생딸기와 잘 어울리는 소믈리에 추천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채로운 딸기의 매력을 담았다.

기간 : 2021년 12월 17일 -  2022년 4월 30일
금액 : 딸기 디저트 세트(2인) 89,000원 , 딸기 디저트 세트+스파클링 와인 149,000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 Oh! My Berry!
쉐라톤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출처:instagram/@_s_o_n_g_y_i_)

다양한 딸기 디저트, 상큼함을 담은 딸기 아보카도 새우 브루스케타,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딸기 초콜렛 퐁듀, 그리고 매콤한 펜네 로제 치즈 떡볶이까지. 테이블 위로 펼쳐지는 이른 봄의 달콤함을 만날 수 있다.

기간 : 2021년 11월 16일 - 2022년 4월 29일
금액 : 7만 9천원(2인) (1인 추가 금액: 3만 9천 5백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인터컨티넨탈 호텔
화이트데이 데이트

(출처:instagram/@ki.ma_yeong)

뷔페를 선호하지 않는 이들을 위한 코스로 만나보는 딸기 프로모션. 친환경 무농약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산지 직송 무농약 딸기와 딸기 에이드를 시작으로, 관자구이와 콜리플라워 퓨레를 곁들인 사과 샐러드, 단호박 크림수프, 랍스터 구이와 비프 웰링턴을 메인 디쉬로 제공하고 식사 후에는 딸기로 만든 브레통, 밀푀유, 프레지에, 다쿠아즈 등 프랑스식 딸기 디저트 5종도 3단 트레이에 준비된다.

기간: 2021년 12월 1일 - 2022년 3월 31일
금액: 100,000원(성인 2인)

 

롯데호텔 페닌슐라 라운지 & 바 - 딸기 디저트 트레이 / 뷔페 
롯데호텔
롯데호텔 페닌슐라
딸기뷔페

(출처:instagram/@dalda._.dala@hp_fauve,@munejoore)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는 IKA 세계 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나성주 제과장의 딸기 디저트를 트레이와 뷔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뷔페 30여 종과 웰컴 푸드, 음료를 포함한 가격이니 가심비가 든든한 편. 2인 트레이를 선택하면 3단 디저트 트레이에 커피나 차 2잔이 함께 제공된다.

기간:  트레이 2021년 12월 1일~2022년 5월 6일 / 뷔페 2021년 12월 4일~2022년 6월
금액: 트레이 79,000원 / 뷔페 69,000원 (성인 1인)
 

 

 먹는 것, 그 이상의 경험 

흔히 경험은 취향을 만들고 그렇게 만들어진 취향은 삶의 조각이 된다고 한다. 뷔페 시리즈 중 단연 인기가 높은 딸기뷔페. 그곳을 찾는 발 길에서는 단순히 '음식을 즐긴다'로 표현하기에는 분명 또 다른 무언가가 존재할 것. 다양한 컨셉을 가진 색다른 미식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좋은 경험을 선물해 보자. 

선물에 진심인 우리, 그리고 당신

오늘도 선물 고민에 밤잠 이루지 못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1:1 선물 추천부터 선물 아이디어 노트까지. 선물 고민은 이제 그만하고, 어떻게 마음을 전할지만 고민하자.

 

감각적인 선물 큐레이션 | Docent 도슨트

감각적 취향의 당신을 위한 선물을 제안합니다.

docent.gif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