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벼운 선물 | 패셔너블한 애견인을 위한 선물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boxx in seoul 2022. 3. 7. 09:00

본문

오롯이 나만 봐준다는건

많은 애견인이 공감하는 부분. 늘 텅 빈 집, 조용한 집이 반겨주다가 강아지가 집에 온 후로는 귀여운 생명체가 꼬리를 흔들며 누구보다 퇴근한 나를 반갑게 반겨준다. 온 에너지를 쏟아도 나를 한 번 봐줄까말까 하는 것이 사람인데,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나를 사랑해주는 존재인만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의 갤러리에는 사랑을 담은 강아지 사진이 가득. 

 

나는 라면을 먹더라도

아이를 키우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애견인도 본인보다 강아지에게 더 좋은 것을 해주고자 한다. 본인은 어디 한 곳이 고장나기 시작해야 몸에 좋은 운동, 음식을 비로소 찾아 본다. 하지만 반려견을 위해서는 집에 데려오기 전부터 많은 공부를 한다. 월령별 간식, 피해야 하는 것과 꼭 해야 하는 것 등등.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 입장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일들이 그들에게는 자연스러운 일상이 된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아이 용품을 선물하면 좋아하듯, 애견인에게도 마찬가지다. 

 

간식을 알아보고 있었다면,

애견인 선물이라 강아지 간식을 사줄 수도 있는데, 강아지 먹거리 선물은 조심하는 것이 좋다. 알러지가 있을 수 있기 때문. 그렇기에 강아지가 사용하는 아이템이나 애견인으로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해 보자. 

 


 

풉백

풉백, 배변 봉투를 넣는 가방이다. 산책을 나갈 때면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인데, 패셔너블한 견주를 위한 디자인 풉백을 선물해 보자.

출처: 인스타그램 @cocomuse_official

출처: 바잇미

출처: 29cm

 

노즈워크 장난감

강아지는 코를 통해 세상과 소통한다고 할만큼 후각이 중요한 동물이다. 그래서 후각을 사용하는 훈련, 노즈워크가 중요한 것. 놀이하듯 사용할 수 있는 노즈워크 아이템을 선물해 보자.

출처: 인스타그램 @mi.so.1214

출처: 인스타그램 @im_e.d.d.y

 

패션

강아지 패션도 다양해졌다는 것은 애견인이 아니라도 알 것. 패셔너블한 견생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 보자. 집앞 산책길에서 가장 멋진 강아지가 될 수 있을 것.

출처: 인스타그램 @clusterround

 

캐리어백

최근에는 강아지를 가방이나 캐리어에 넣으면 동반 입장이 가능한 곳이 늘고 있다. 그렇기에 캐리어백은 애견인에게 필수템. 이것도 조금 더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선물해 보자.

강아지 생일파티에도 지인들을 초대에 생일을 기념하는 만큼, 견주들에게 강아지는 반려견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언젠가 강아지가 어떤 말을 하는지 들려주는 기계가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그들에게 딱 어울리는 선물을 해보자.

 

검색의 홍수에 빠진 당신

이게 좋을지, 저게 좋을지. 혹은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감이 오지 않아 오늘도 선물 고민에 빠진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1:1 선물 추천부터 선물 아이디어 노트까지. 선물 아이디어가 필요한 당신을 위한 선물 큐레이션, 도슨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