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취미 선물 | 주말이면 캠핑을 떠나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 추천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boxx in seoul 2022. 3. 14. 09:00

본문

YOLD

아직 old라고 하기에는 아쉬운 이들을 이르는 ‘욜드 세대’.  이제는 부모님 세대도 시니어라고 부르기엔, 인생을 누구보다 젊게 즐기고 있다. ‘액티브 시니어’라고 불리며 더욱 풍요로운 인생을 위해 본인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새롭고 재미있는 취미 생활이 있다면 주저 없이 시도해 보기도 할 것. ‘우리 부모님은 아닌가 보다.’하고 넘어갈 생각이라면, 당신은 분명 놓치고 있는 것이 있을 것. 내가 모르는 취미 생활을 향유하고 계실 것이다.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은

흔히 부모님께 선물을 드릴 때면, ‘그냥 싼 걸로 사지, 뭐 하러 이렇게 비싼 걸 샀어. 내가 쓸 건 그냥 제 기능만 하면 돼.’라고 하실 때가 많다. 지금까지 이 말을 곧이곧대로 믿어왔다면 다시 생각해 볼 타이밍이다. 인간은 누구나 예쁜 것에 현혹되고, 나도 더 예쁜 걸 쓰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기 마련. 그게 과연 부모님이라고 다를까. 괜히 자식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은 마음에 그런 말을 하신 것이다.

꽃 선물은 별로라고 말씀하셨던 어머니께 꽃다발 선물을 해 본 적 있는가. 숨길 수 없는 아리따운 미소를 마주하게 될 것. 그렇기에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만큼은 기능은 ‘기본’이고 센스 있는 디자인까지 더해진 선물이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팁을 더 얹자면, 이제는 조금 복잡한 생활을 벗어나 삶을 즐기는 부모님을 위해 '커플템'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더불어 현금 선물은 피하자. ‘내 돈 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선물로 받으면 좋은 것’이라는 말이 왜 있겠나. 필요한 것 구입하시라고 현금을 드리면, 필요한 것을 구입을 하시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니 필요한 선물을 꼼꼼히 찾아 선물하는 것은 센스이자 필수이다.

 

크록스x니콜 맥러플린 캠프사이트 클래식 클로그

해외직구로 구해야 하는 상품이지만, 포켓과 로프, 나침반, 램프 등 갖가지를 갖추고 있는 귀여운 크록스 에디션이다.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캠핑족들에게 사랑받는 크록스가 아웃도어를 위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상품인만큼 부모님께 커플템으로 선물 드리는 것은 어떨까?

크록스

출처: 무신사

크록스 캠핑

출처: 인스타그램 @playcolor5

 

헬리녹스 선셋체어

캠핑에는 빠질 수 없는 의자. 그 중 착용감이 좋은 선셋 체어를 두 분께 선물로 드려보자. 낭만적인 풍경에 감성적인 색상의 의자, 그런데 편안함까지 곁들여진다면 어느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건강한 삶을 살고 계시지만, 물리적인 시간의 흐름은 무시할 수 없다. 피로함을 빨리 느끼게 될 야외 활동에 안락함을 선물해 드리자.

헬리녹스

출처: 인스타그램 @daho_camp

선셋체어

출처: 인스타그램 @kimehwa

캠핑의자

출처: 인스타그램 @yunju0228

골제로 랜턴+쉐이드

캠퍼에게 있어도 있어도 좋은 아이템은 바로 랜턴. 설치된 조명을 마음대로 켰다 끌 수 있는 실내 환경이 아니기에 빛은 많을수록 좋다. 아담한 사이즈에 쉐이드를 끼우면 그에 따른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어두운 밤, 따스한 조명과 고요한 자연은 마음을 비우기에 좋은 환경이다. 더욱 낭만적인 힐링을 위해 랜턴과 쉐이드를 함께 선물해 드려보는 것은 어떨까.

골제로
골제로 랜턴
골제로 쉐이드
캠핑조명

지금까지 내가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게 도와주신 부모님을 위해 더 감각 있는 취미 생활을 영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선물을 준비해 보자. ‘뭘 이런 걸 준비했어,’라고 하시면서도 매주 캠핑장에 챙겨가시는 부모님을 볼 수 있을 것. 

혹여나 부모님의 취미 생활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안부 전화를 드려 요즘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계신지 여쭤보자. 자식의 관심을 거부할 부모님은 없을 것이다. 

 

오늘도 선물을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끝없는 선물 고민. 어떤 선물을 해야 나의 센스를 돋보이게 만들면서 부모님께 진심을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느라 서핑 지옥에 빠지진 않았나.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한 선물 큐레이션. 1:1 선물추천부터 선물 아이디어 노트까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했다. 

 

감각적인 선물 큐레이션 | Docent 도슨트

감각적 취향의 당신을 위한 선물을 제안합니다.

docent.gif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