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술 선물 추천 | 행복한 영감, 에바 알머슨 아트 콜라보레이션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boxx in seoul 2022. 3. 13. 12:00

본문

기분전환, 아트의 매력

쉬는 날 전시회를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많아졌다. 산책하듯 다양하게 구성된 전시회장을 거닐다 보면 어느새 기분좋은 생각의 환기를 시켜준달까. 전시 속 작품들을 통해 아티스트들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에 공감을 하기도 영감을 얻기도 한다.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 자칫 매너리즘에 빠지기 쉬운 그와 그녀를 위해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줄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일상의 기분전환을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

사랑과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Eva Armisen)

행복한 감정을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사랑과 행복을 그리는 화가로 유명한 에바 알머슨의 작품에 주목해 보자. 

우리나라에서는 '엄마는 해녀입니다' 그림 작가로 유명한 에바 알머슨. 두 명의 자녀를 둔 엄마로 또 이 세상을 살아가는 여성으로서 담을 수 있는 순간들을 그녀의 작품에 감성적이고 따뜻하게 담았다. 어딘지 보고 있으면 몽글몽글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체. 둥글둥글한 얼굴에 곱슬거리는 머리를 한 여성 캐릭터 주인공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순간들을 사랑스러운 화풍으로 묘사함으로써 삶의 깊은 곳에 자리한 즐거움과 소중함을 일깨워준다. 보고만 있어도 행복이 듬뿍 느껴지는 그녀의 작품들은 선물을 받는 분께도 그 행복이 고스란히 전해질 것. 

 

Editor's picks

작품의 감동을 일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아트 상품들. 단지 감상하는 것으로도 충분한 그녀의 작품은 따뜻한 색채와 무겁지 않고 부드럽게 표현된 선들, 그리고 평화롭고 온화한 표정의 인물이 행복에 대한 몰입을 높인다.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 실용성이 높은 다양한 아이템들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에서 마주하고 또 사용할 때 마다 그와 그녀의 기분전환을 위한 좋은 예술 선물이 돼줄 것. 

 

TRAY

(출처:29cm)

GLASS

(출처:29cm)

MUG CUP

(출처:29cm)

CORK TABLE MAT

(출처:29cm)

LED CLOCK

(출처:29cm)

MULTI TOWEL

(출처:아티쉬)

CUSHION

(출처:29cm)

BLANKET

(출처:29cm)

RUG

(출처:29cm)

DIARY

(출처:29cm)

 

행복과 기쁨을 전하며

그녀의 작품을 통해 소소하지만 행복한 삶의 이야기들을 선물해 보자. 무겁지 않게 전달되는 일상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사랑과 애정, 신뢰와 믿음을 넘어서 휴식까지 삶에 필요한 태도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줄지도 모른다.

 

센스를 충전하고 싶은 당신,

오늘도 선물 고민을 하느라 여기저기 검색에 시간을 써버린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1:1 선물 추천부터 선물 아이디어 노트까지. 선물 아이디어가 필요한 당신을 위한 선물 큐레이션, 도슨트

 

감각적인 선물 큐레이션 | Docent 도슨트

감각적 취향의 당신을 위한 선물을 제안합니다.

docent.gif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