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 작가 남자친구에게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되는 기념일 선물 추천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boxx in seoul 2022. 1. 31. 10:30

본문

사랑을 키우는 하루

 

사랑하는 사람과의 기념일. 그와 만나는 매일매일이 소중하고, 애인과 만나는 날을 기다리며 지루한 일상을 견디기도 하지만 기념일은 더욱 소중하다.

 

혹자는 기념일을 챙기는 것이 피곤하다고 말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렇게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람은 3개월, 6개월, 1년 단위마다 한 번 씩 권태감을 느낀다고 한다. 기념일은 보통 이런 주기에 한 번 씩 찾아오기에 서로가 당연해지기 쉬운 시기에 관계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사랑하는 그와의 관계가 더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이벤트라 생각하면 기념일이 그저 귀찮은 하루가 아닌, 소중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사진 작가라는 직업,

무엇이든 한 분야에 몰두한 사람은 매력적이기 마련이다. 특히나 그 부분이 내가 잘 하지 못하는 부분이라면 매력도는 더더욱 올라간다.

 

사진 작가라는 직업은 사진을 잘 찍는 것만으로도 동경심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이 직업의 진짜 매력은 다른 곳에 있다. 피사체가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잘 찾아낸다는 점.

 

사랑이 담긴 시선으로 담은 피사체는 언제나 예쁘기 마련이지만, 예쁜 모습을 찾아 사진으로 담는 직업을 가진 남자친구의 사진 속 내 모습은 가끔은 놀랄 만큼 마음에 들곤 할 것이다. 사랑스러운 눈으로 나를 담아주는 남자친구와의 소중한 하루, 어떤 기념일 선물을 할지 함께 알아보자.

 

 

 


 

a. 스튜디오 사진 작가

그가 스튜디오 작업을 주로 한다면, 주로 야외보단 실내에서 생활한다. 그러나 같은 스튜디오 작가라도, 사람을 찍는지 상품을 찍는지에 따라 다른 스타일의 생활을 할 것이다.

 

그의 피사체가 주로 인물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 증명 사진은 찍어봤을 것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본인을 기록하는 것이 유행이 되면서 스냅 사진을 찍어본 경험도 있는 경우가 많을 것인데, 돌이켜 생각해보자. 본인 스스로 가장 예쁜 각도와 분위기를 찾은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작가님들의 목소리에 맞춰 자세를 찾아간다. ‘턱은 살짝만 아래로’, ‘고개는 조금만 왼쪽으로’. 바꿔서 말하면, 그만큼 말을 많이 하고 사람을 자주 접하는 직업이라는 것이다. 아무리 외향적인 사람이라도 매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은 진이 빠지는 일일터. 

 

오디오테크니카 턴테이블 ₩ 299,000 (화이트 색상)

출처: 인스타그램 @kinda__sweet 

출처: 인스타그램 @tiamo_doha 

 

LP의 매력에 한 번 빠져도 헤어나온 사람은 없다고들 한다. 하지만 그에게 LP판이 없더라도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는 이 턴테이블은 입문자에게 적격이다. 사람을 많이 만나는 그에게도 충전의 시간이 필요할 것. 더욱이 스튜디오 작업을 진행한다면 수많은 사람이 오고가는 시간에는 대화 소리가 끊이지 않을 것이다. 이 시간이 끝나고 왁자지껄하던 스튜디오 내 공기 흐름을 바꾸는 데 음악만한 것이 없을 것이다. 수많은 사람과 마주하며 에너지 소모를 하는 그에게 깊은 혼자만의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턴테이블은 어떤가?

 

그의 피사체가 주로 제품이라면,

대부분 사진 작가의 직업병이겠지만, 특히나 제품 사진을 주로 찍는 사진 작가라면 무릎과 손목 관절통은 직업병처럼 안고 살 가능성이 높다. 위에서 아래를 찍는 경우에는 무릎을 꿇고 찍게 되는 경우도 있고,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촬영 작업을 주로 진행하기 때문에 손목에 무리가 가기 쉽다. 

 

제스파 더블 무릎 무선 온열 마사지기 ₩ 209,000

출처: 네이버 블로그 miniewa 

 

아직 젊은데 마사지기를 선물하면 남자친구 입장에서 싫어할 수도 있을까봐 걱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을 선물하고 난 후 무릎, 어깨가 쑤실때마다 마사지기를 찾게 되는 남자친구를 보게 될 것이다. 그의 스튜디오로 바로 찾아가 서프라이즈로 선물한다면 그의 신체적 피로는 물론, 여러분의 등장으로 정신적 피로까지 해소할 수 있는 멋진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b. 스냅 사진 작가

 

스냅 사진 작가는 좋은 장소에 가서 풍경을 찍기도, 클라이언트의 특별한 하루를 기록해주기도 하며 주로 야외에서 시간을 보낸다. 만약 계절마다, 시기마다 어떤 여행지에 가야하는지 남자친구에게 물어본다면 그는 여행지를 줄줄이 꿰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전문 사진 작가가 아닌 사진 찍는 것이 취미인 남자친구라면 대부분 야외 출사를 좋아할텐데, 그렇다면 주목해보자.

 

그의 취미가 카페 투어라면

사진 속 피사체가 주로 카페, 건물 혹은 디저트나 음식이라면 그의 취미는 필히 카페 투어일 것. 그렇기에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라면 카페 투어가 취미인 남자친구와의 데이트는 늘 재미있을 것이다. 단순히 카페 투어가 아닌, 사진을 찍는 일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짐이 많은 것이 걸리적거릴 때가 많다. 카메라만 해도 카메라, 배터리, 렌즈까지도 있다. 이럴때 필요한 건 모든 짐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면서도 패셔너블한 **이 아닐까.

 

카페투어가 취미인 사진작가 남자친구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은?

 

기념일 선물 추천 | 사진 작가 남자친구에게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되는 법 : OGIFT 오늘 선물

사랑을 키우는 하루사랑하는 사람과의 기념일. 그와 만나는 매일매일이 소중하고, 애인과 만나는 날을 기다리며 지루한 일상을 견디기도 하지만 기념일은 더욱 소중하다. 혹자는 기념일을 챙기

ohgift.me

 

선물을 골랐다면 예쁜 포장도 준비해야죠 →

 

선물에 감성 한 스푼, 예쁜 선물포장과 편지지 추천

[BY 오늘선물] 선물에 꼭 감성이 필요한가요?대답은 Yes. 우리는 "선물"이라는 단어를 떠올렸을 때 괜스...

m.post.naver.com


지금 당장 선물 고민 해결이 필요하다면 ?

 

Beo

여기를 눌러서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beo.today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