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팬톤 컬러 '베리 페리'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boxx in seoul 2022. 1. 28. 18:34

본문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소통'

 

새해가 되면 늘 설레이는 게 있다. "어떤 색이 유행을 할까?" “올해를 상징하는 컬러는 무엇일까?” 

 

올해 2022년 팬톤이 선택한 컬러는 '베리페리(Very Peri)'다. 블루에 보랏빛 컬러가 섞인 오묘한 컬러로 제비꽃을 닮은 시선이 머물게 되는 색이다. 기존에는 존재 하지 않던 팬톤 컬러라는 점도 꽤 특별하게 다가온다.

 

새롭게 만들어낸 고유한 색인 '베리페리'의 키워드는 '용기''창의력'.

 

장기간 계속된 코로나로 사람들 사이에 점점 소통이 줄어들고 있는 요즘.

밝고 희망찬 미래를 예고하는 트렌디한 색을 담은 선물과 함께 진심을 전해보자. 

 

 

(출처:구글image)

신뢰감 있는 블루톤으로 새로운 시각과 비전을 가져오면서, 동시에 붉은 보색의 언더톤으로 

용기 있는 창의력을 격려하는 활기차고 즐거운 태도와 역동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명랑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색.

-팬톤 컬러연구소-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은 '핸드폰 케이스'

(출처 : 부기우기/29cm)

 

선물을 주고 받다보면 이미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들을 선물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 물론 선물을 준 사람의 마음에 감동해 감사인사를 전하면서도, 받은 선물을 어떻게 해야할지 속으로 난감할 때가 다들 한번씩은 있을 것이다.  반면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선물이 있다면 휴대폰케이스가 아닐까 싶다. 평소 주위를 둘러보면 같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아도 같은 휴대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이 보지 못했다. 모두가 같은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자신만의 고유한 개성과 취향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요즘의 우리에게 딱 좋은 선물이 되겠다.

 

그 날의 기분에 따라, 그 날의 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휴대폰 케이스를 선물 받는다면 몇 번이고 반가울 것 같은 마음이다.

 

에디터가 추천하는 제품으로는 부기우기의 카드 수납형 케이스다. 기본형 케이스와 데이지가 프린팅 된 케이스 제품 모두 카드를 수납할 수 있어 평소 지갑을 들고다니기 번거로워 하는 이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이지 베리페리 케이스'가 눈에 들어왔는데, 스마일 캐릭터의 귀엽고 긍정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케이스다.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그립톡의 필요성을 톡톡히 느낀 사람이라면 그립톡과 함께 선물하는 센스를 보여주자. 

 

 

 


셀럽들도 사랑하는 베리페리 '패션 아이템'

 (출처 : instagram/아이유/조이/제니)

 

'베리페리' 톤은 너무 탁하거나 너무 쨍한 컬러도 아닌 예쁜 채도로 패션 아이템을 선물할 때 활용하기 좋다. 셀럽들의 베티베리 룩을 통해 선물받을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해 보자.

 

평소 캐주얼한 옷을 즐겨입는 사람이라면 후디나 니트제품을 추천.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가진 사람이라면 우아한 무드의 블라우스 제품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개성이 뚜렷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퍼 소재의 아웃웨어나, 신발처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 Editor's picks

(출처 : mlb,nerdy/무신사,스와브로스키x슈프림/Kream,샤넬,보테가베네타)

 

 

 

그리고 더 트렌디한 베리페리 아이템은,

 

2022 팬톤 컬러 '베리 페리'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 OGIFT 오늘 선물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소통'새해가 되면 늘 설레이는 게 있다. "어떤 색이 유행을 할까?" “올해를 상징하는 컬러는 무엇일까?” 올해 2022년 팬톤이 선택한 컬러는 '베리페리(Very Peri)'다.

ohgift.me


 

지금 당장 선물 추천이 필요하다면 →

 

Beo

여기를 눌러서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beo.today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