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사 선물 |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6. 11:13

본문

가정의달, 5월

행사가 많은 5월이 찾아왔다. “가정의 달”.

먼저, 한 번 생각해보라. 마지막으로 부모님께 전화 한 통 드린 것이 언제인지. 만약 그 기억이 가물하다면, 이번 선물노트를 읽기 전 전화라도 한 통 드려보자.

건강은 괜찮으신지, 요즘 불편한 곳은 없는지, 필요한 것은 없으신지.

 

물론 대부분의 부모님께서는 “필요한 것 없으니 됐다.”고 말씀하신다. 그리고 대부분의 자녀들은 이 말을 듣고, 어버이날을 맞아 현금봉투를 준비한다.

그러나 이럴 때일수록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민해보아야 한다. 필요한 것을 구입하시라고 드리는 현금은 아껴두거나, 생활비로 쓰이거나 둘 중 하나일 것.

 

윤택한 삶

지난 시간동안, 그리고 지금도 고생하시며 살고 계신 부모님의 삶이 더 윤택해질 수 있는 선물을 해 보자. 지금은 보편화되고 있지만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굳이?’란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식기세척기 같이 일명 ‘삶의 질을 올려주는’ 그런 선물.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부모님께서도 생각보다 오랜시간 거울 앞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알고 있었나. 나이가 들수록 모발에 힘이 줄어 같은 스타일링을 하더라도 예전같지 않음을 느끼시곤 할 것. 탄탄한 모발 만들기를 도와주는 이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aveda
출처: aveda
출처: aveda

 

 

로봇청소기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가전으로 손꼽히는 로봇청소기. 피할 수 없는 청소에서 벗어날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선물해 드리는 것은 어떨까.

출처:instagram @lyun

 

 

워터픽 구강세정기

건강한 장수에는 치아 건강이 필수다. 치아가 건강해야 장수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구강세정기를 선물해드리는 것은 어떨까.

 

출처: 인스타그램 @waterpik.korea
출처: 인스타그램 @waterpik.korea

 



부모님께서 즐겨하시는 취미가 있다면 취미와 관련된 선물을 드려보자. 글을 쓰거나 읽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돋보기나 조명, 골프를 좋아하신다면 거리측정기와 같은 선물.

내가 모르는 사이에 부모님의 친구분들 사이에서 센스있는 자녀로 거듭날 선물이 될 것이다.

 

하지만 잊지 말자. 물질적인 선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 속에 담긴 당신의 마음이다. 선물을 준비하며 그동안 부모님을 생각했을 마음. 그러니 평소에도 늦지 않게 안부 전화도 드리며 부모님을 챙겨 드리는 자녀가 되어 보자.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선물 영감이 필요하다면 →


 

 

Docent 에디터 로제

미니멀리스트를 꿈꾸는 현실 맥시멀리스트.

취미는 관찰, 취향은 인스타그래머블.

오늘도 감각적인 나의 하루, 당신의 하루를 위해 선물 아이디어를 모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