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지지 추천 | 전단지 하나도 소중히 넣어가는 친구를 위한 편지지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22. 18:30

본문

 

편지지가 담는 의미

편지는 소중하고, 손편지는 더더욱 소중하다. 에디터 본인에게는 굉장히 섬세한 성격을 가져 지나가다 내 생각이 났다며 이것저것 사진을 남겨 보내주는 친구가 있다. 포르투갈 여행을 간다고 하면 갑자기 포르투 그림책을 선물해주기도 하고, 요즘 통 생각이 많아 잠을 잘 자지 못한다고 지나가듯 한 말을 듣고 에세이 책을 선물해 주기도 하는 친구다. 유독 다른 지인들의 편지보다 이 친구의 편지가 기억에 남는데, 편지지의 힘이 생각보다 크다는 것을 여기서 느낀다. 이 친구는 기대하지 않은 타이밍에 가방에서 엽서 한 장을 슥 꺼내어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전해주기도 한다. 그러고서 꼭 한 마디를 덧붙인다. ‘지난번에 우리 같이 전시회에 갔을 때, 네가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것 같았는데 마침 이런 엽서가 있길래 샀어.’ 내 생각을 하며 편지를 써주는 것만으로 이미 감동적인데, 나를 떠올리며 편지지를 골랐다는 것은 더더욱 마음을 울린다.

 

사소함의 소중함을 안다는 것은

전단지 한 장, 명함 한 장도 소중히 생각해 집안 곳곳에 넣어두는 지인이 주변에 있는가. 작은 것에서도 영감을 얻는 이들일 것. 그렇기 때문에 그들에게 더욱 기억에 남을만한 편지지를 골라 마음을 담아 보자.

 
오이뮤 사운드 카드

마음을 꾹꾹 눌러담은 손편지에 음성을 담는다면 그 감동을 이루어 말할 수 있을까. 편지에는 더 많은 감정을 담을 수 있는 것은, 얼굴을 보며 말하기 낯간지러운 이야기를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는 사운드 카드라면 더욱 마음을 전하기 좋을 것.

출처: twl
출처: twl
출처: twl
출처: twl
 
 

Flower cart swing card

 

봄을 담은 카드. 책상 한 켠에 봄을 선물할 수 있는 편지가 될 수 있을 것.

출처: twl
출처: twl
출처: twl
출처: twl
 
 

Todayisartday 아트 팝업 엽서 카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팝업 카드로 만나볼 수 있는 카드. 편지이지만 선반 위에 인테리어로도 올려둘 수 있다. 시대를 대표하던 아티스트들의 작품에 마음을 담아 선물해 보자.

출처: deepartmentstore
출처: deepartmentstore
출처: deepartmentstore
출처: deepartmentstore
 
 

Flower matricaria 카드

꽃을 담아낸 귀여운 카드. 마트리카리아의 꽃말은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거예요.’라고 한다. 봄을 담은 응원을 전하고픈 그들에게 마음을 담아 전해보자.

출처: 글월
출처: 글월
출처: 글월


편지를 쓰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사람일 것. 소중한 사람에게 편지를 쓴다면, 그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감각적인 편지지를 골라 보자.

 

진심을 전하기에

내 진심을 온전히 전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잘 찾아 왔다.

당신을 위해 준비한 도슨트. 1:1 선물 추천부터 선물 아이디어 노트까지. 오늘 선물 고민은 여기서 다 털어두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