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장인 선물 추천 | 직장인에게 딱 필요할 선물 리스트

베오의 선물추천 리스트

by boxx in seoul 2022. 2. 9. 09:26

본문

직장인 

 

‘직장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열심히 일하는 모습. 열정을 갖고 맡은 바 업무를 척척 해내는 모습이 대견하고 멋있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늘 따라오는 피로함이 함께 연상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이들이 조금 더 좋은 업무 환경에서 일을 했으면 하는 마음과, 오랫동안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부담없이, 그냥 좋아해줬으면 좋겠어 

업무를 하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른채 정신없이 하루가 흘러간다. 잠시 쉬어가는 시간에 좋은 마음이 담긴 선물을 발견한다면 큰 힘이 될 것.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은 실용적이고 센스좋은 선물로 작은 응원을 전해보자.

 

 

 

Editor's picks | 누군가에게는 동료, 누군가에게는 연인, 누군가에게는 자녀
함께 일하는 동료라면

a. MONAMI 153 MIX 

(출처: 모나미)
(출처: 모나미)

 

매트한 질감의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 모나미의 시그니처 볼펜 153 MIX. 옐로우는 활기와 희망을, 그레이는 견고한 신뢰를 의미한다고 한다. 따로 요청할 경우 각인 서비스가 가능해 받는 사람에게 작은 의미 더해줄 수 있다. 같은 라인의 노트와 함께 선물한다면 더욱 센스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b. 발로그라프 - 데스크 펜

(출처: livin,)

스웨덴의 대표적인 필기구 브랜드 발로그라프의 데스크 펜이다. 엔틱한 디자인이 꽤 멋스러운 제품으로 평소에 고객을 상대하거나 사인할 일이 많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펜이다.

 

 

c. 휴대용 가습기 - 포그링

(출처 : instagram @yun_thing )

건조한 사무실 안, 필수템이 된 가습기지만 누군가는 청소하는 것이 번거롭고 불편하게 느낄 수 있다. 이런 사람이라면 컵에 물을 담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가습기인 포그링을 추천. 필터가 없어 매번 세척하고 관리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혹시나 위생이 고민이라면 번거로운 가습기 살균제 사용 없이도 초음파 진동으로 인한 ‘캐비테이션(Cavitation) 현상'으로 자가 세척이 되니 걱정은 덜어주길 바란다. 

 

 

 

d. 1인용 공기청정기 - JAJU

(출처 : instagram @plainn__ )
(출처 : instagram @plainn__ )

마냥 작고 예쁜 공기청정기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레이저센서로 공기의 질을 자동으로 정밀하게 측정해 극초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똑똑한 공기청정기이다. 필터 교환을 따로 하지 않고 물세척 만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e. 매일 사용하는 치약 - 솔트레인 

(출처 : instagram @zziyoni )
(출처 : instagram @zziyoni )

점심시간이 끝나면 매일 찾게되는 치약.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솔트레인은 자연에서 온 토판염을 사용해 더 오랫동안 개운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시원한 향을 가진 치약을 선물해 보자. 

 

 

 

사랑하는 연인이라면

a. 책 그리고 꽃 - 교보문고

(출처:instagram @essay_i )

'책 그리고 꽃'은 교보문고가 제공하는 감성서비스이다. 책과 함께 꽃을 정성스럽게 배송해 준다. 평소 전하고 싶던 메세지가 있다면 상대방을 생각하며 고른 책 한 권과 예쁜 꽃으로 전해보자. 설렘과 감동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b.  3M 손목 보호 롤러 패드 / 벨킨 - 무선충전기

(출처 : instagram @belkinkr)
(출처 : instagram @y_hana1 )

 

내가 구매 하기에는 여러 번 망설여지지만 누군가 선물해 준다면 좋은 제품이 있다면 IT 기기 악세사리가 아닐까 싶다. 실제로 한 번 사용해 보면 삶의 질이 올라간다는 평이 자자한 2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그/그녀의 일상까지 생각한 디테일하고 세심한 선물이 되겠다. 

 

 

 

챙겨주고 싶은 직장인 자녀에게 주기 좋은 선물 추천 리스트는 전문을 통해 확인해보자. 

 

직장인 선물 추천 | 직장인에게는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까? : 도슨트가 제안하는 선물 아이디어

직장인 ‘직장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열심히 일하는 모습. 열정을 갖고 맡은 바 업무를 척척 해내는 모습이 대견하고 멋있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늘 따라오는 피로함이 함께 연상되

docent.gift

 

 


오늘도 어김없이 선물 고민으로 가득한 하루라면,

 

당신에게 한줄기 빛이 될 선물 큐레이션 서비스, 도슨트.

1:1 선물 추천부터 선물 아이디어까지 선택의 고민에 빠진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Docent 도슨트

감각적 취향의 당신을 위한 선물 큐레이션

docent.gift

 

 

관련글 더보기